여자적 생활 ~ 18년도 1분기 일드 개성있는 스토리로 호평받은 단편 신작

“대담하고 독기 가득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주인공과 개성 넘치는 주변 인물을 그린 드라마”

 

일드 여자적 생활

△보러가기

 

18년 1분기…  일드를 많이 본것은 아니지만 그중 가장 신선한 작품이라 생각하는 여자적 생활 을 추천드립니다.

작품에 등장하는 일드 여자적 생활의 주인공 오가와 미키(시손 준) 은 트렌스 젠더입니다.

어린시절 부터 패션에 관심이 많고 상여자 같은 생활을 꿈꿔왔습니다.

나름 자신의 인생에 만족하면서 살아가는 미키의 인생

그런데 어느날 고등학교 동급생 고코 타다오미가 나타나 금전적인 위기에 처하게 되면서 미키와 고코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되지요

 

일드 여자적 생활

△보러가기

 

마치 일본판 <섹스엔 더 시티>를 보는듯한 몇몇 성소수자를 크게 여성스럽게 묘사하는 모습이 코미디로 적용되어 반감을 불러일으킬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자신이 누군가와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숨기기 마련인데 주인공은 자신을  드러네고 투정거림을 숨기기 보다 냉정하게 자신을 파악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게 다가옵니다.

드라마에서 미키가 일하는 패션회사 상사인 이타쿠라와 직원들모두 그에게 호의적인것이 조금 불편하게 다가올수 있지만 이런 작품이 공영방송에 나왔다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일본드라마 여자적 생활 추천드리면서 여러분 어떤생각이 드시나요 ?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일드 여자적 생활

 

heart-864605_960_720.jpg

 

 

18년도 1분기 일드 18년도 1분기 일드 18년도 1분기 일드  18년도 1분기 일드 18년도 1분기 일드 18년도 1분기 일드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